Javascript is disabled on your browser. Please enable Javascript to use full functionality of this site.

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HTML5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, 할 수 없이 JavaScript를 써서 몇몇 요소가 제대로 보이도록 구현했습니다. 그런데 안타깝게도 귀하의 브라우저에선 스크립트 기능이 꺼져있습니다. 이 페이지가 제대로 표시되려면 스크립트 기능을 켜주셔야만 합니다.

고객센터

더한스소식

고객을 위한 최우선 서비스

002
언론보도자료
 
농아인 무상치료 위한 업무협약 체결
더한스   |  2017-12-26

한만욱 맥스성형외과 원장(가운데 왼쪽)과 문병길 서울특별시농아인협회 회장 그리고 걸그룹 솔티(한겨울,도아,이도,채희) 멤버들이 24일 오후 서울 압구정동 맥스성형외과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. /이충진 기자 hot@khan.kr

이날 협약식에는 한만욱 맥스성형외과 원장과 문병길 서울특별시농아인협회 회장을 비롯해 서울특별시농아인협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 솔티(Sol-T) 멤버 전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.

한 원장은 “농아인들이 소리를 듣지 못해 대피를 못 한다거나 비교적 안전한 곳에서 교통사고를 당하는 등 일반인들이 예상하지 못 하는 곳에서 일어나는 사고가 많다고 들었다”면서 “이번 협약을 통해 사고로 어려움을 겪는 농아인들, 특히 어린아이들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”고 말했다.

이번 협약으로 앞으로 사고로 인해 성형외과적 치료·수술이 필요한 농아인들은 사고 발생 후 24시간 이내 맥스성형외과로 연락하면 무상으로 치료 및 수술을 받을 수 있게 된다.

앞서 맥스성형외과는 국내 종합격투기 단체인 맥스FC 소속 선수들에 대한 안면 부상치료와 수술을 전면 무상으로 지원키로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.

대표번호진료문의 및 상담예약

032.465.2004

진료문의 및 상담예약